IT서비스 전문기업인 코오롱베니트(대표 변보경 www.kolonbenit.com)는 코오롱그룹 관계사인 코오롱아이넷과 함께 가산디지털단지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15일 2층 대강당에서 이전행사를 가졌다.

 

이번 사무실 이전으로 기존에 경기도 과천 코오롱타워와 삼성동에 분산돼 있던 경영지원실과 기술연구소, IT서비스사업본부가 서울 가산동 신사옥에 근무하게 되고, 코오롱그룹의 IT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IT아웃소싱사업본부는 과천 코오롱타워에서 근무하게 된다.

 

코오롱베니트는 대한민국 IT의 신흥 메카로 부상중인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이전을 계기로 대외 IT서비스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코오롱아이넷과 IT 사업부문에서 전략적으로 협업함으로써 상호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이전식에서 코오롱베니트 변보경 대표이사는 “코오롱베니트는 코오롱그룹을 대표하는 IT서비스 회사로서 독특하고 차별화된 IT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해야 한다”며 “이번 가산 이전을 계기로 대외 IT서비스 사업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고품질의 IT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역량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코오롱베니트 가산디지털단지 주소 및 연락처

주소 : 153-023 서울 금천구 가산동 533-2 롯데센터 11F 코오롱베니트(주)

안내번호 : 02-2028-9716

팩스번호 : 02-2028-9799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