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대표 김대선www.yahoo.co.kr)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힙합가수 타이거JK와 함께 아르헨티나전 승리와 16강 진출을 위한 대한민국 승리기원 응원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한국대표님과 아르헨티나대표팀 월드컵 경기에서 타이거JK와 야후사용자들이 함께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이번 응원전은 야후! 코리아가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인 ‘내 응원을 남아공까지! Let’s Scream!’의 일환으로, 대한민국에서 남아공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1만4000km를 온라인 응원 메시지로 채우는 1차 미션을 성공적으로 달성해 마련됐다.

총 330여 명이 극장을 가득 채운 가운 진행된 이날  다양한 응원전에서는  속에서 힙합가수 타이거JK의 열창과 응원에 이어 16강 진출 기원 메시지를 담은 수 백 개의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행사로 분위기를 달궜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남아공 축구대회를 맞아 약 1억 4000만 원의 초특급 경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축구 게임 ‘야후! 승부차기 세계대전’(kr.penaltyshootout.yahoo.com)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험존 ‘야후! 풋볼 스타디움(Yahoo! Football Stadium)’을 오는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운영할 게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