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 www.lge.co.kr)는 13일(현지시간) 뉴욕 맨하탄 브로드웨이 ‘라디오시티 뮤직홀(Radio City Music Hall)’에서 개최된 ‘2010 토니 어워드(Tony Award)’에서 2010년 형 드럼 세탁기 출시했다고 밝혔다.

13일(현지시간) 뉴욕 맨하탄 브로드웨이 ‘라디오시티 뮤직홀(Radio City Music Hall)’에서 열린LG 드럼세탁기 출시행사에서 가수겸 영화배우로라 벨 번디(Laura Bell Bundy)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토니 어워드’는 뮤지컬 및 연극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으로 공연계의 아카데미상으로, 이날 LG전자는 2010년 드럼세탁기를 선보이는 한편, 유명 배우들과 이색 이벤트를 펼쳐 관람객의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LG전자는 시상식에 참가한 유명 배우들이 티셔츠에 자신의 서명과 함께 비밀로 간직하고픈 글을 남기면 행사장에 설치된 신형 드럼 세탁기로 세탁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펼쳤다. 이때 서명은 물에 씻기지 않는 펜으로 쓰고, 비밀로 간직하고픈 글은 물에 씻기는 펜으로 써 세탁 시 서명만 남게 했다.

세탁된 유명 배우들의 서명 셔츠는 경매를 통해 판매하며 수익금은 브로드웨이 극장을 중심으로 결성된 환경단체인 ‘브로드웨이 녹색 연합(Broadway Green Alliance)’에 전액 기부된다.

또한, LG전자는 향후 에너지 절약과 환경보호를 위해 브로드웨이 녹색 연합의 45개 회원 극장에서 사용중인 구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LG전자 제품으로 무상 교체해 주기로 했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은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대용량 제품으로 손빨래 동작을 6가지 세탁 동작으로 구현한 6모션 기능을 적용해 세탁력과 헹굼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특히, 찬물에도 뛰어난 세탁성능을 보이는 콜드워시(Cold Wash)기능을 채용해 뜨거운 물을 사용할 때 보다 60% 이상 에너지 사용을 줄일 수 있다.

LG전자 북미지역본부장 박석원 부사장은 “LG 드럼세탁기의 뛰어난 에너지 절약 성능과 우수한 세탁력, 높은 편의성을 앞세워 북미시장의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