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워크맨 B150F 시리즈

소니코리아(www.sony.co.kr)는 소니만의 감각적인 컬러 디자인에 뛰어난 사운드 기능과 편의기능을 보유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50F 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초소형의 귀여운 디자인에 뛰어난 음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니 워크맨 B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보다 세련된 컬러 디자인과 음악감상을 위한 편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워크맨 B150F 시리즈는 무엇보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블랙 컬러와 함께 화려한 느낌을 주는 블루, 레드, 핑크, 블랙 4종의 모던한 컬러 파트가 깔끔하게 조화를 이루며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28g 초소형 사이즈에 강렬한 베이스 성능, 디스플레이를 보지 않고 편리하게 곡을 검색하는 ‘재핀(Zappin)’ 기능,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 ‘퀵 차지’ 기능,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FM라디오 기능, FM라디오 녹음기능, 보이스 레코더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췄으며, 특히 간편한 충전과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도록 USB 단자 일체형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2GB 제품이 5만9000원, 4GB는 7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