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인터내셔널(대표 이홍구 www.dell.co.kr)은 6월 6일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들에게 최신 PC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PC 제품에 대한 니즈와 목소리를 경청하고, 미래인재발굴이라는 취지로 개최된다.

우선 대학내일과 함께 6월 6일까지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대학생들만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대학내일 홈페이지(www.naeilshot.co.kr)에서 델 인스피론 미니 10과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기존 인스피론 시리즈를 압도하는 델 인스피론 R (14, 15인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전국의 15 곳의 대학 캠퍼스에서 델의 최신 제품을 소개하고, 대학생들이 학업이나 이동 중, 여가 시간에 PC로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로드쇼도 실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PC 전문가가 학생들의 궁금증에 답변하며, 델의 최신 제품을 사용해 볼 기회도 제공한다. 아울러 현장 설문을 통해 대학생들의 PC에 대한 니즈와 목소리도 수용할 예정이다.

일자

학교명

일자

학교명

5월 10일

성균관대학교 (서울)

5월 22일

연세대학교 (서울)

5월 11일

성균관대학교 (수원)

5월 24일

동덕여자대학교 (서울)

5월 13일

한양대학교 (서울)

5월 27일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대구)

5월 14일

전북대학교 (전주)

6월 1일

울산대학교 (울산)

5월 18일

충남대학교 (대전)

6월 2일

부산대학교 (부산)

5월 19일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

6월 3일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부산)

5월 20일

서울시립대학교 (서울)

* 일정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한편, 델 코리아는 미래인재발굴과 대학생의 실무 경험 함양이라는 취지에서 4회 FIBS 컨퍼런스를 후원한다. FIBS(Forum of Intervarsity Business Society)는 국내 6개 대학의 경영학회 연합으로 매 학기마다 하나의 주제를 선정, 발표해 우수 팀에 상을 수여하는 컨퍼런스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