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시백 포인트도 스마트폰에서 조회 및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는 11일 ‘플라잉핑거(Flying Finger)’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 OK캐시백 애플리케이션 ‘OK캐시백 터치(OK Cashbag Touc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에서 OK캐시백 카드를 등록, 포인트를 조회하고 적립하는 것이 주 기능으로, 티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보유한 카드를 등록하면 가용 포인트를 조회해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쿠폰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별도의 홈페이지 접속 없이 바로 적립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전국 4만5000여 개 OK캐시백 제휴 매장을 카테고리 별로 조회해 볼 수 있으며 각 매장의 적립률,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

신용카드 겸용 OK캐시백 카드도 등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용카드의 혜택 정보를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조회할 수 있다. OK캐시백 카드를 여러 장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카드를 복수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고, 진행 중인 OK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는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진로 석수 등 5개 행사제품의 5월 총 쿠폰 제출수량의 끝자리를 맞추는 ‘쿠폰 로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개를 모두 맞춘 고객에게는 OK캐시백 500만 포인트를, 4개와 3개를 맞춘 고객에게는 각각 300만 포인트와 2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OK캐시백 쿠폰을 20일까지 제출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당첨자는 6월 21일 발표한다.

이방렬 로얄티 마케팅 본부장은 “스마트폰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향후 ‘전자 지갑’으로 진화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OK캐시백과 스마트폰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소비 생활에 편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