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사장 지준영)는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컨퍼런스인 ‘포토샵 월드 코리아 2007(Photoshop World Korea 2007)’ 행사를 오는 11월 7일 어린이 대공원 돔 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포토샵 월드는 미국에서 해마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컨퍼런스이며, 국내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비디오 디자인, 포토그래픽 디자인 분야의 국내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 이들만의 숨겨진 비법과 현업에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직접 전수할 예정이다.

또 당일 행사 참석자에게는 포토샵 박스 및 라이선스 제품을 수량에 관계없이 1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디자이너를 위한 경력 코칭 코너 및 포토샵 전문가에게 받는 포트폴리오 클리닉도 마련돼 있다.

지준영 한국어도비 사장은 “국내에서 처음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각 계 전문가들의 포토샵 활용 비법과 생생한 노하우를 전달한다. 포토샵 월드는 포토샵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것은 물론 경력과 관련 지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