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사장 한의녕)는 오는 17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SAP 넷위버 및 자바 개발자를 대상으로 ‘혁신을 위한 강력한 에코시스템 - SAP 넷위버’라는 주제의 SAP 테크 데이(TECH DAY) 2007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최대 화두인 엔터프라이즈 SOA에 대한 최신 기술 동향을 소개하고, SAP가 제시하는 통합 플랫폼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SAP코리아는 SAP 넷위버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기술력을 자바EE 5 플랫폼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하고, 고객의 IT 환경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로 확대∙전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라 전했다. 또 SAP 개발자 네트워크이자 글로벌 기업 최초로 개방형 공개 위키 플랫폼을 채용한 SDN(SAP Developer Network)를 통해 세계 전문가들과 함께 풍부한 콘텐츠를 공유∙활용할 수 있는 방안도 설명할 예정이다.

SAP코리아 VDD사업본부 김기호 본부장은 “SAP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SAP 솔루션의 기술적인 특징과 SAP 넷위버의 로드맵을 업데이트하고 SAP의 비전을 고객사와 공유함으로써 고객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