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컴퓨터(대표 송종문 www.trigem.co.kr)는 인텔 I7 익스트림 CPU를 탑재한 데스크톱 PC ‘드림시스 P7’을 출시, 자사 홈페이지와 다나와에서 예약판매 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림시스 P7’에 장착된 인텔 ‘I7 익스트림 CPU’는 4개의 코어가 장착된 쿼드코어 CPU 대비 39%의 성능이 향상됐으며, 인텔의 최신 하이퍼스레딩 기술이 적용됐다.

‘하이퍼스레딩’ 기술은 최대 6개의 논리 코어를 추가하여 12개의 코어가 작동, 포토ㅤㅅㅑㅍ, 3D맥스와 같은 고사양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때에도 전혀 무리가 없다. 터보 모드에서는 불필요한 코어에 전압을 차단하고 작동되는 코어의 성능을 높여, 고사양 고해상도 3D게임 제작시에도 30%이상 향상된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

또한, 신제품은 4개의 SATA 포트를 지원해 최대 2TB의 하드디스크 용량을 지원하며, 서버와 같은 고급 시스템에 적용되는 레이드(RAID)기술을 지원, 하드디스크의 활용성과 데이터의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엔비디아의 GTS 250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고 있으며, 듀얼 VGA카드 기능을 지원, 어떤 3D 게임에도 최고의 성능을 보여준다.

한편 이번 신제품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한컴오피스2010’으로 무상업드레이드가 가능한 ‘한컴오피스 2007 홈에디션’, 320GB외장하드, ‘7종 기프트셋’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