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대행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은 지난 3일 미국 출시된 애플의 아이패드(iPad)를 구매하려는 발빠른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구매대행 서비스를 12일 오픈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조이뉴욕 측은 자사의 해외구매대행 인프라와 미국 유통망을 통해 아이패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구매대행 서비스를 12일 오픈하자마자 하루만에 100대가 넘는 주문이 접수될 정도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쇼핑몰사업부 송종선 본부장은 “엔조이뉴욕은 KT커머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구매대행쇼핑몰로, 해외구매대행 서비스의 인프라와 경험을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개인 당 주문가능 수량은 2대로 미국 현지와 동일하며, 주문하고 1주일 후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구매대행 가격은 16GB 제품이 84만5000원, 32GB제품이 99만8000원, 64GB제품이 116만원이다.

한편, 엔조이뉴욕은 아이패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케이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