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시큐어웍스(SECUREWORKS) V4.0 시리즈 신제품 조달등록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큐어웍스 제품군이 2009년 방화벽장치 부분 조달판매 매출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전국 주요 공공기관고객 기반을 확대, 방화벽 시장에서의 입지를 보다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프로모션의 참여 방법은 시큐어웍스 V4.0 시리즈의 신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www.g2b.go.kr)’에서 구매하거나, 어울림정보기술의 조달총판인 대형웍스(대표 이동의 www.greatworks.co.kr)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문의 또는 구매 문의하면 된다.

시큐어웍스 V4.0 시리즈의 신제품인 3500 모델은 4Gbps, 2500은 2Gbps, 1500은 1Gbps 이상의 방화벽 처리량을 제공하며, 멀티 코어 프로세서(OCTEON Family) 탑재와 매인 보드의 주요 칩들과의 통신구조를 모두 새로 개발했다. 패스트 패스 엔진을 개발·적용해 기존 자사 동급제품 대비 2~4배 성능이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박동혁 대표는 “시큐어웍스는 고성능 방화벽 시장에서 막강한 브랜드 파워 및 제품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며, “파트너들과의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발빠른 시장공략을 단행해 나간다면 시장의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최다구매고객에게는 매월 2명을 선정해 스마트폰 및 넷북을 제공하며, 온라인으로 문의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