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 www.tomatosystem.co.kr)은 오는 12일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HP빌딩 20층 대강당에서 ‘2010년을 바라보는 새로운 차원의 RIA 아키텍처 구현’ 이라는 타이틀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변화에 대비하고 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토마토시스템의 주력 솔루션을 소개하며, 토마토시스템이 지향하는 RIA 기술의 방향과 향후 전망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엑스리아를 적용한 국회도서관 시스템, 흥국화재 영업지원시스템 등 성공적인 구축사례를 바탕으로 솔루션의 활용방안과 제품의 우수성, 토마토시스템의 노하우 등을 공유하게 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수년간의 구축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대학 실정에 맞게 패키지화한 엑스리아 기반의 차세대 대학ERP시스템인 ‘엑스ERP(eXEPR)’를 야심차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외산ERP대비 구축기간 및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으며, 타시스템과의 자율적인 인터페이스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 유연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대학시스템 구축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이 예상된다.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SW와 서비스가 공존하는 토마토시스템의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차세대시스템 RIA시스템 구축을 계획하는 많은 분들에게 해답을 제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토마토시스템의 웹사이트(www.tomatosystem.co.kr 또는 http://event.eventservice.co.kr/hp/ekoreaSS/ekorea_register.asp) 에서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