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전자가 오는 18일 출시하는 G7 씽큐(이하, G7)에 대해 전작처럼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2년 전 출시했던 G5 때부터 체험 마케팅을 시작한 적 있다.

LG전자는 4일부터 전국 50개 거점에서 체험 부스인 LG G7 스퀘어를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다.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11일부터는 전국 3000여 판매점에도 체험존을 마련한다. 이는 지금까지 중 가장 큰 규모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G7의 18일 출시에 앞서 11일부터 17일까지 예약판매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 LG G7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또 LG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G 베스트샵 멤버쉽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은 물론 출시 이후 구매한 고객들도 취향에 따라 특색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된 4개 패키지(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중 1개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또 ▲15만 원 상당의 넥슨 신규 게임 카이저 아이템, ▲광고 없는 영상을 즐길수 있는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건강 관리 가전 5종(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할인 등의 혜택도 받는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높은 완성도와 편의에 재미까지 더한 인공지능으로 LG G7의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하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이 서울 용산역에 설치된 LG G7 씽큐 스퀘어에서 G7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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