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과 RFID를 결합한 유통 물류 플랫폼인 월튼체인(WTC)이 메인넷 출시에 이어 최근 안드로이드 버전 월렛(Wallet)을 출시했다.

월튼체인 안드로이드 버전 월렛은 보안을 강화해 만들어졌다. 별도의 개인키를 사용하지 않아 서버 사용이나 데이터 저장, 브라우저 방문 쿠키(cookie)로 인한 해킹사고를 피할 수 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멀티스레드와 데이터 캐시 처리기술을 사용,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추가해 사용이 편리하다.

월튼체인 월렛 실행 시 패턴방식의 잠금장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한 캐싱 메카니즘을 적용해 간단한 root 방식으로는 지갑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도록 설계됐다.

월튼체인 월렛 사용자들은 월튼체인의 마켓 현황과 블록체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월튼체인이 제공하는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선량 월튼체인 한국지사장은 "월튼체인 메인넷에 이어 전용 지갑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잇따르고 있는 이더리움 월렛 해킹 사건 때문에 보안에 각별히 신경써서 개발했고, 향후 지갑의 기능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월튼체인 월렛은 월튼체인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월튼체인 전자지갑 이미지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