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는 올레 tv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 올레 tv 텐 페스타를 개최하고,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운동회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레 tv 텐 페스타(이하 페스타)는 올레 tv 주요 콘텐츠를 장르별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마련됐다. 2분기는 키즈, 3분기와 4분기는 각각 무비와 뮤직을 테마로 월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페스타는 스마트스터디, 월트 디즈니 코리아, NBC 유니버셜 등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콘텐츠 사업자와 협업한다.

우선 페스타 첫 번째 이벤트로 다음달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랜드에서 캐릭터 운동회가 열린다. 올레 tv 가족 고객 5000명을 초청해 핑크퐁, 뽀로로, 캐리와 친구들,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대교 상상키즈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올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10일부터 5월 5일까지 KT닷컴이벤트 페이지 또는 올레 tv 메뉴의 오늘의 이벤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018년 한 해 동안 올레 tv 고객 10만명에게 소장용 영화를 무료 제공, 1만명에게 운동회·전시회·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에 초대하고, 1000명은 콘텐츠 사업자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를 추첨 제공 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전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올레 tv 10주년 모멘텀으로 No.1 올레 tv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4월 이벤트인 캐릭터운동회 개최를 KT 모델이 홍보하고 있다 (사진=KT)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