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M(고객관계관리) 개발사인 티앤티테크놀러지 (대표 김학수 www.goodtnt.com)은 국내 최대의 중고차 쇼핑몰 SK엔카 (대표 박성철 www.encar.com)에 통합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인 'MyVIP'를 구축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SK엔카는 이번 통합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구축을 통해 SK엔카 웹사이트의 주요 지표 관리와 방문자별 행태분석은 물론 유입 키워드 및 특정 시나리오에 대한 이탈 및 전환 여부를 단계별로 트래킹하며 정밀하고 고도화된 분석이 가능해졌다.

이 같은 분석 정보를 바탕으로 방문자를 구분하여 타겟형 온라인 광고 집행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광고주에게 효과적이고 정확한 보고서를 제공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적은 인원과 비용으로 온라인 광고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게 됐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장 박홍규 이사는 "MyVIP를 도입하면서 기존의 비효율적으로 관리됐던 온라인 광고의 노출을 좀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타겟 마케팅까지 가능하게 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배너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학수 티앤티테크놀러지의 사장은 "온라인 마케팅 분야중 광고를 넘어서 방문자의 동기와 기호에 맞는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DLPO:Dynamic Landing Page Optimization) 하여 브랜딩 강화 및 도달/가입/구매 전환률 을 높일 수 있는 mBASEII 의 사업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