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유플러스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SNS 채널에서 LG유플러스의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2기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는 LG유플러스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유대감 1기는 지난 해 9월 최종 선정돼 10월부터 5개월 간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매월 선보였다. 이번에 모집하는 유대감 2기 역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팀 혹은 개인 단위의 자율적인 취재, 제작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유대감 2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인당 20만원)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제작/기획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이 수여되며,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유대감 활동은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치며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대외활동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