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온라인 상품을 구매하듯 오픈마켓에서 손쉽게 알뜰폰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은 보편 유심 10GB-이베이 요금제를 온라인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데이터 10GB, 음성 1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하면서 이용료는 월 1만9800원이다.

CJ헬로는 이베이와 제휴를 통해 유심 요금제를 단독 판매하며 다이렉트몰과 오프라인 대리점에 이은 새로운 유통채널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베이는 G마켓, 옥션, G9 등을 운영하는 시장 점유율 1위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알뜰폰과 제휴를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보편 유심 10GB-이베이의 가격을 1만원대로 대폭 낮췄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보다도 10% 낮은 판매가다. 별도의 약정과 위약금이 없고, 가입비와 유심비도 무료다.

제휴카드인 CJ헬로 롯데카드를 이용(월 30만 이상 사용)할 경우 추가로 매월 1만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이용자가 내는 요금은 2800원에 불과하다. 최대 24개월까지 동일요금으로 이용가능하다. 4월 14일까지 구매 결정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1만 원도 제공한다. 서울 지역의 경우 당일 퀵서비스 배송도 무료 지원된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유심 요금제는 통신비 인하를 리딩해 온 스테디셀러로 헬로모바일의 강한 서비스 자신감의 선두에 있는 상품”이라며 “이베이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헬로모바일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헬로 모델이 자사의 1만원대 유심 10GB 요금제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CJ헬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