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에 참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국내 빌트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180제곱미터(㎡) 규모 부스를 예술 작품처럼 조성했다. 특히 LG전자는 유명 공간디자인그룹 ‘보이드플래닝’과 협업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슬로건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를 표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LG전자는 ▲48인치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36인치 프렌치도어 냉장고 ▲36인치 인덕션 와이드존 전기레인지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LG전자 모델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전시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LG전자)

또한, 이재훈 셰프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요리들을 직접 시연하는 아트쿠킹쇼 등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혁신적인 성능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전혀 다른 새로운 주방’을 제시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초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부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주방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