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OTT ‘텔레비’, K쇼핑 단독 판매

[디지털투데이 정명섭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OTT 상품 ‘텔레비(TELEBEE)’를 오는 7일 K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텔레비는 약정 없는 저렴한 요금(월 3300원)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을 골라보는 개인 맞춤형 TV 서비스로 작년 9월 출시됐다.

스카이라이프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던 텔레비를 T커머스에서 최초 판매하는 만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K쇼핑 단독 판매를 통해 텔레비 전용 샤오미 미박스를 최대 9700원 할인된 8만93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8만2000원 상당의 특별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ED TV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텔레비를 구매하면 기본채널(3300원/월)은 6개월, 티빙(9900원/월)과 왓챠플레이 (7900원/월)는 3개월, 해피독플러스(8800원/월)는 1개월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그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8인치 LG LED TV도 선물할 예정이다.

K쇼핑의 스카이라이프 텔레비 단독 판매는 오늘 2월 7일 오후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텔레비 K쇼핑 론칭 방송중인 쇼호스트 유근형(왼쪽), 전선미 (사진=KT스카이라이프)

엔씨 아이온, 오프라인 이벤트 PC방에 다시 ON 진행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PC방 오프라인 이벤트인 ‘PC방에 다시 ON’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PC방에 다시 ON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6개 PC방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당일 운영하는 PC방 현장 접수처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4가지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PC방 현장에서 미션 5종을 즐길 수 있는 미션 ON 이벤트 ▶전설급 무기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럭키 ON 이벤트 ▶변신 물약 아이템을 사용해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스피드 ON 이벤트 ▶GM과 1:1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를 즐길 수 있는 파이트 ON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 리니지 레드나이츠, 설 연휴 이벤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설빔 장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 탐험에 등장하는 설빔 장로를 3번 공략하면 복 주머니를 받는다. 복 주머니에는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다. 150번을 공략한 이용자는 설빔 장로 코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발렌타인 접속보상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10분, 20분, 40분, 60분, 90분, 120분 총 6단계의 접속 보상(쵸콜릿)을 받을 수 있다. 무술년 새해를 기념해 개를 컨셉으로 한 소환수 코스튬 3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이리나’(푸들 컨셉), ‘얼음여왕 시녀’(코카스파니엘 컨셉), ‘아델하이드’(시바견 컨셉) 코스튬을 만날 수 있다.

넥슨, 모바일 신작 메이플블리츠X OST 뮤직비디오 공개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넥슨은 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의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OST ‘바람이 전해준 이야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메이플블리츠X OST ‘바람이 전해준 이야기는 보컬리스트 은토의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난해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NDC)’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의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로 완성도를 높였다. 63인조 현지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연주 영상은 네코드(NECORD) 뮤직, 넥슨 공식 유튜브 등의 채널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영웅들의 다양한 스킬과 몬스터, 캐릭터들을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결을 비롯해 연습 및 던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 '엘소드' '캐릭터 라이브' 현장 스케치 영상 공개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캐릭터 라이브 기술을 구현했다고 7일 밝혔다. 캐릭터 라이브는 사람 얼굴을 인식해 캐릭터의 표정과 몸짓을 구현하는 기술로 지난 27일 서울 합정에 위치한 엘소드 카페에서 처음 공개됐다. 목소리는 엘소드 인기 캐릭터 애드의 역할을 맡은 정재헌 성우가 직접 연기했다.

캐릭터 라이브를 보기 위해 300여 명에 달하는 유저들이 엘소드 카페를 방문했으며, 현장에 참석한 정재헌 성우와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넥슨 엘소드팀 염지선 팀장은 “캐릭터 라이브는 넥슨에서 처음 시도한 프로젝트로 정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엘소드 카페에서 선보이게 돼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