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제주렌트카에 ‘이노페이’ ARS결제 서비스 제공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전자결제 서비스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제주렌트카에 ‘이노페이’ ARS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렌트카는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상담원 ERP시스템과 온라인 렌트카 예약사이트에 ARS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 이로써 고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 서비스는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ARS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결제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인피니소프트, 제주렌트카에 ‘이노페이’ ARS결제 서비스 제공(사진=인피니소프트)

SK텔레콤, 멤버십 혜택.통신비 할인 서비스 확대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SK텔레콤은 2018년을 맞이하여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공개했다.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할인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해 연 6회까지 제공했던 연간 할인 횟수를 12회로 확대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이 11번가, SK에너지 등과 제휴해 선보인 통신비 할인서비스 ‘척척할인’의 신규 제휴처로 이마트를 추가했다.

‘척척할인’은 별도 이용료가 없으며 결합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번에 이마트가 신규 제휴처로 추가되면서 최대 할인 혜택(24개월 기준)이 기존 20만원에서 35만4천800원으로 약 1.8배 늘어났다. 월 평균 최대 1만4873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이 통신비 할인 서비스 ‘척척할인’의 신규 제휴처로 이마트를 추가했다.(사진=SK텔레콤)

키오스크코리아, 다용도 사용 가능한 디지털 메뉴보드 'SM3K, SM4K'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자영업자, 소상공인에 최적화된 이젤 타입 디지털 메뉴보드를 30일 출시했다.

카페 비지니스 사업자들을 상대로 이젤 타입 디지털 메뉴보드를 코엑스 카페쇼에서 시험적으로 발매한 이후 32인치와 43인치 2가지 모델을 공식 출시했다. 32인치의 경우 우드 함체 형태로 90만원에 43인치의 경우 스틸 타입으로 110만원이다.

동작 방법도 USB에 표출 영상을 저장하여 디지털 메뉴보드에 연결하는 방식으로 컴퓨터, 네트웍의 연결없이 화면을 표출 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키오스크코리아는 SM3K, SM4K에 사용하는 컨텐츠를 동영상으로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도 준비하여 새로이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메뉴보드_SM3K 이미지(사진= 키오스크코리아)

아만다, ‘천녀유혼 for kakao’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디지털투데이 홍하나 기자] 데이팅 앱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이하 천녀유혼)’을 서비스하는 이펀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30 싱글 남녀에게 온오프라인 속 ‘만남’을 통한 즐거움과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만다와 천녀유혼에 모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ID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보상은 아만다 ‘리본’과 10만원 상당의 천녀유혼 인게임 아이템이다. 오는 2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두 남녀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영화 주인공인 영채신과 섭소천을 직접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고, 6가지 직업, 10개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내달 6일 글로벌 CBT 돌입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게임빌은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선보일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Gardius Empire)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게임빌은 타이틀명을 기존 ‘A.C.E’에서 ‘가디우스 엠파이어’로 변경해 공개하면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게임성 점검에 나선다.

이번 글로벌 CBT는 내달 6일부터 19일까지 2주 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등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된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혼돈에 빠진 가디우스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쟁을 다룬 모바일게임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RPG(성장)와 ‘SLG(전쟁)’를 융합한 하이브리드형 장르로 영웅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상대를 침략하는 경쟁이 강점”이라며 “특히 실시간으로 서로의 자원을 약탈하는 천상대전 전투가 핵심 묘미로 꼽힌다”고 말했다.

넥슨, '영웅의 군단' 서비스 4주년 기념 '4에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넥슨은 3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풀 3D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의 군단에 서비스 4주년 기념 4에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2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스페셜 찬스 티켓과 선택형 신화 티켓(5개), 장비 소환권 등 선물이 담긴 기념 상자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리스 캐릭터와 아이리스 전용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공개한다. 또 서비스 4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4주년 기념 반지(11단계 신화 반지)를 추가한다.

이 밖에도, 모험의 5막 4~5장에 하드 모드를 추가하고 전체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주인공 영웅의 성장 시스템을 개편해 주인공 반지에 세트옵션을 부여하고 날개 9단계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 예정이다.

사진=넥슨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