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LG전자가 지난 22일 출시된 V30 라즈베리 로즈 모델의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하는 색상의 V30을 1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LG전자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한다.

LG전자는 V30 라즈베리 로즈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 다음 달 6일 자정까지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LG전자가 3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LG전자는 선착순 구매 고객 3000명을 대상으로 라즈베리 로즈 하드케이스,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도 증정한다.

LG전자 모델이 V30 라즈베리 로즈의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신제품 구매 고객은 LG전자가 진행하고 있는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추첨 통해 1000 명에게 총 1억 6천만 원 상당의 경품 제공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 ▲리듬 게임 ‘비트 피버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 무료 제공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www.groovers.kr)의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전용관 3월까지 무료 이용 등이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를 입혀 졸업, 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세련미 넘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