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공기청정기 전문 기업 에어텍(대표 박선영)은 신제품 ‘마블 히어로’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e베이 G마켓 채널을 통해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펼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5만9천원의 대형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를 1만원 할인된 24만9천원에 판매하며, 15만원 상당의 진공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형 제품도 1만원 할인된 가격인 6만9천원에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시거잭과 공기청정기 거치대를 증정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이달 말까지는 ‘마블 히어로’를 G마켓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다른 오픈마켓에서는 내달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마블 히어로’는 에어텍이 디즈니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마블의 영웅인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접목해 만든 공기청정기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마블 캐릭터 제품 수집가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에어텍의 ‘마블 히어로’는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에서도 해외 바이어들의 상담이 줄을 이었으며, 조만간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아마존에 입성할 예정이다. 태국 PHORNCHAI 그룹과도 80만 달러의 수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에어텍이 출시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마블히어로' (사진=에어텍)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