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정명섭 기자]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 등 12월 연말을 맞이해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이같은 내용의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의 사용패턴을 고려해 연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과 12월 중 이용 횟수 증가 제휴처 3곳(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의 인기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지난해 T멤버십 이용 고객을 분석한 결과, 방학과 휴가 시즌이 있는 8월과 12월의 멤버십 이용이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인 12월은 패밀리레스토랑, 피자, 테마파크 등에서 멤버십 이용이 크게 늘어났다.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 등 12월 연말을 맞이해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월요일 세븐일레븐 1000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할인 ▲목요일 파리바게트 1000원당 200원 할인 ▲금요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토/일요일 롯데월드 50% 할인(동반 1인 포함)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5일부터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존 모바일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후 요일별 제휴사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SK텔레콤이 지난 6월 출시한 선택형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출시 5개월 만인 11월 말에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내맘대로 플러스는 자신이 많이 사용하는 제휴사를 고객들이 직접 골라 멤버십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 한해 카카오 이모티콘, 11번가 할인 쿠폰, 세븐일레븐 도시락 할인 혜택 등의 인기가 특히 높다고 밝혔다.

T멤버십 세부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내 멤버십 메뉴 또는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