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정명섭 기자] 케이뱅크가 제휴처와 신규 체크카드 발급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케이뱅크는 SPC 그룹계열브랜드매장 이용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케이뱅크 해피포인트 체크카드 고객은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전국 약 6000여 개의 베이커리와 카페, 외식브랜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할 수 있다. 전월 카드이용 실적과 관계 없이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이용 시 가맹점 별로 1~5%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여기에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건별 최대 2000원, 월 최대 8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케이뱅크는 지난달 18일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입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한바 있다.

한편 케이뱅크 체크카드 고객은 전국 약 1만6000여개의 GS25와 우리은행 CD/ATM 기기 이용 시 거래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GS25, GS슈퍼마켓 결제금액의 1% GS&POINT 적립과 행사상품 구매 시 10% 현장할인 적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케이뱅크는 SPC 그룹계열브랜드매장 이용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현금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케이뱅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