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국제전화 부문 1위

[디지털투데이 정명섭 기자] SK텔링크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국제전화 부문 최초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 회사는 ▲본원적 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대부분의 평가항목을 통틀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비결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지속적인 고객중심 경영에 기반한 우수한 통화품질,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에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링크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2017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국제전화 부문 최초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SK텔링크)

안랩, 멀티 보안 솔루션 'V3 시큐리티' 일본 출시

[디지털투데이 박근모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이 멀티 보안 솔루션 'V3 시큐리티'를 통해 일본 보안 시장 진출에 나선다.

V3 시큐리티는 ▲윈도와 맥에서 악성코드 탐지·차단, 네트워크보안 등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V3 인터넷 시큐리티' ▲사생활 보호와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V3 모바일' ▲iOS 사용자를 위한 관리 애플리케이션 'iOS용 V3 모바일' ▲라이선스 관리, 사용 제품 현황, 분실단말 제어 등을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안랩 웹 포털로 구성돼 있다.

안랩이 멀티 보안 솔루션 'V3 시큐리티'를 일본에 출시했다.(사진=안랩)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장은 "일본을 포함해 세계적으로 1인당 보유 IT 기기의 수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V3 시큐리티는 여러 대의 IT 기기를 보유한 사용자에게 쉽고 편한 관리 기능을 제공해 PC부터 모바일까지 일본 내 사용자 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야놀자 스마트프런트, 'IoT이노베이션어워드 2017’ 최고대상 수상

[디지털투데이 홍하나 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IoT이노베이션어워드(사물인터넷 혁신대상) 2017’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관하는 ‘IoT이노베이션어워드 2017’은 사물인터넷(IoT)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야놀자의 ‘스마트프런트’는 야놀자의 12년 숙박사업 노하우를 담아 IoT 전문기업 커누스와 함께 개발해 지난해 10월 출시했다. 객실운영, 자동화 예약,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으며 채용, 부동산 정보 조회, 비품 및 침구 구매까지 숙박 운영을 위한 모든 업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운영 솔루션이다.

숙박 O2O 기업 야놀자는 ‘IoT이노베이션어워드(사물인터넷 혁신대상) 2017’에서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야놀자)

스타트업 7개사,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매칭 위한 연합 IT 진로설명회 연다

[디지털투데이 홍하나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과 알지피코리아(요기요, 배달통), 메쉬코리아(부릉), 큐딜리온(중고나라), 스마트포스팅, 씰컴퍼니(스코어센터라이브), 쉐어앤케어 등 7개 스타트업과 이베이코리아(G마켓, 옥션)는 공동으로 '장애인 IT 진로설명회'를 연다.
 
우수 장애인 인력 매칭을 위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한국척수장애인협회가 행사를 지원한다. 설명회는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베이코리아 라운지에서 열린다. 
 
스타트업 인사담당자와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장애인, 장애가 있는 청소년 및 청년 100여 명이 대상이다. 7개 IT기업의 채용 세미나 및 현장면접이 동시 진행된다. 채용 분야는 디자인, 운영, 헬스키퍼, CS, 엔지니어, 심리치료, 모니터링, 연구개발, 퍼블리셔 등 10여 개에 해당된다. 

SAP코리아, 'SAP 포럼 서울' 성황리에 마쳐

[디지털투데이 박근모 기자] SAP코리아(대표 형원준)가 지난 4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SAP 포럼 서울'을 개최했다.

SAP 포럼 서울은 기업이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경쟁력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혁신적 인사이트와 최신 솔루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자 SAP가 매년 개최 중인 행사다. 올해는 '디지털 비즈니스'를 주제로 다양한 방안이 제시됐다.

기조연설자로 나선 형원준 SAP코리아 대표는 "4차 산업혁명으로 대표되는 디지털 경제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디지털 변혁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혁신이 필수적"이라며 "디지털 혁신을 통해 실시간 비즈니스 운영, 개인화된 맞춤형 제품 공급, 사회적 가치 창출 등을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다.

SKB, ‘온라인&106 신규가입 프로모션’ 시행

[디지털투데이 정명섭 기자] SK브로드밴드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인터넷 요금을 최대 3300원 할인해주는 ‘온라인& 106 신규가입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터넷과 B tv를 동시에 가입하면 고객에게 약정할인 이외에 약정별로 최대 기가인터넷 3300원, 광랜 2200원 등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인터넷만 신규 가입하더라도 약정별로 최대 기가인터넷 2200원, 광랜 1100원 등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인터넷 요금을 최대 3300원 할인해주는 ‘온라인& 106 신규가입 프로모션’을 시행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