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9일 유리와 고광택 표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고급형 무선 마우스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과 ‘로지텍 애니웨어 마우스 M905를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새로운 ‘다크필드 레이저 트래킹(Logitech Darkfield Laser Tracking)’ 기술을 적용해 기존의 마우스가 작동하지 못했던 유리, 화강암 등의 고광택 표면에서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퍼포먼스 마우스 M950은 마이크로 USB충전 시스템을 이용해 작업을 수행하는 중에도 USB나 전원 어댑터를 통해 충전이 가능하다. 오른손잡이용으로 제작된 M950은 엄지 손가락 범위 내에 프로그램 가능한 4개의 통합 썸(Thumb) 버튼을 둬 웹 탐색, 응용프로그램 전환 및 이미지 확대/축소 등 기능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로지텍 애니웨어 마우스 M905’는 보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용 파우치가 들어있어 휴대가 용이한게 최대 강점.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쥘 수 있도록 손가락 모양에 맞춰 제작됐고, 앞·뒤 썸(Thumb) 버튼으로 웹 페이지에서 앞이나 뒤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로지텍 유니파잉(Logitech® Unifying) 수신기’와도 호환이 가능해 수신기 하나로 다른 주변기기를 최대 6 개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긴 문서를 쉽게 훑어 볼 수 있는 초고속 스크롤 기능과, 사진 및 슬라이드 쇼의 탐색을 쉽게 도와주는 클릭 투 클릭 방식을 공통적으로 채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