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2주년을 맞이한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하는 ‘더블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교환권을 제공하고 구매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응모권 행사,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가 두 번 들어가는 고객에게 신도림 테크노마트 생일기념 ‘나만의 포토 달력’ 교환권 증정 및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최저가 행사 등을 실시한다.

구매금액별 상품교환권 증정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 상품구매권, 유기농 물티슈, 데톨비누 중에서 하나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구매권을, 6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상품구매권을 증정한다.

카드 영수증 및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등 당일 영수증만 해당되고 간이영수증은 해당하지 않는다. 구매 금액의 합산은 가능하지만 구매 금액 대비 상품교환권의 분할은 불가능하다. 단, 이마트, CGV, 식당가, 핸드폰 매장 및 서비스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

또 한번의 찬스 – 경품 응모권 행사!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1인당 최대 3매)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응모권을 증정하고 내년 1월 추첨을 통해 LCD TV, 넷북, 디지털카메라, 청소기, 온풍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금액별 행사와 중복 증정 가능.

5시부터 최저가 행사를 즐겨라!
또한 12일부터 27일 중 주말 6일 동안 오후 5시부터 1층에서는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신 전자제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최저가 행사가 열린다.

매 주말마다 1일 품목 당 10대 한정 판매로 LCDTV, 김치냉장고, 노트북, 닌텐도, 게임기, 아이팟, 디지탈카메라, 공기청정기, 가구 등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생일 맞이 ‘나만의 포토 달력’ 증정
한편 개점 2주년을 기념해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가 두 개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의 사진이 입력된 ‘나만의 포토 달력’ 교환권을 증정한다. 12~13일, 19~20일까지 1일 60명, 4일간 총 240개의 달력 교환권을 14층 사무실에서 증정한다. .

또한 12일부터 20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는 당일 휴대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행사를 통해 아이팟, USB, 교통카드, 나만의 달력 등의 경품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 1일 선착순 100명에 한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