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 음식 부럽지 않은 특별한 만찬을 직접 준비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코스 요리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일주일 앞둔 18일 진행되는 이번 무료요리교실은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해, ‘크루통 단호박 수프’ ‘야채 샐러드’ 등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요리 ‘두부 닭안심 스테이크’와 디저트 ‘시나몬 바나나 구이’까지 풀 코스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참가신청은 14일까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할 수 있으며, 10명의 당첨자는 15일 같은 카페에 공지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타파웨어 전자레인지 라이스메이커를 증정하며, 그 중 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가 크래프트 전문업체 ‘스윗리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컵케이크도 제공한다.

앞서 15일에는 주방 명품 ‘루미낙과 함께 하는 푸드 스타일링 클래스’가 진행된다. ‘로스트 치킨’과 ‘가리비 오븐구이’ 요리와 함께 화려한 테이블 세팅을 배워보는 시간으로, 홈파티가 많은 연말시즌을 준비하는 데 제격이다. 11일까지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 신청가능하며, 당첨자 20명은 11일 발표된다. ‘푸드 스타일링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루미낙의 프리미엄 유리용기인 퓨어박스 2개씩 각각 증정된다. 

두 강좌 모두 린나이코리아 서울사무소 3층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며, 모든 참가자에게 2010년 달력과 머그컵을 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