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네이트 리뷰(review.nate.com)와 공동으로  MP3플레이어 워크맨 ‘NWZ-S740 시리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12월 20일까지 네이트 리뷰와 SEEKO 게시판에 워크맨 S740 시리즈에 대한 글을 올리면 된다. 또한 참가 신청자 본인의 블로그 및 가입한 카페, 클럽 등에 ‘소니 S740’ 체험단 이벤트를 알리고 체험단 신청시 해당 URL을 함께 등록하면 우선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4명은 12월 28일부터 1월 17일까지 체험단으로 활동하며, 체험기를 리뷰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우수 리뷰어에게는 워크맨 S740 시리즈 체험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구간반복, 재생속도조절 등 다양한 어학기능을 지원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ing)기술, 클리어 오디오 기술 등 최신 음향기술을 탑재했다.

특히 주변 소음을 90%까지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기존에는 버스, 지하철 등 시끄러운 곳에서 어학공부를 하기 위해 소리를 키워야 했던 번거로움을 해결했다. 또한 TV아웃 기능을 탑재해 S740에 저장된 동영상파일을 TV를 통해 SD급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