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8일부터 27일까지 주부모니터 ‘스팀홀릭(Steam Holic)’ 4기를 모집한다.

이번 주부모니터는 크게 마케팅 홀릭 6명, 홍보 홀릭 4명 총 10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내년 1월부터 4월까지이며, 동종 업계를 제외하고 타 회사 모니터를 겸해도 무방하다.

마케팅 홀릭은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신제품 컨셉 검증 및 평가, 시장 조사, 월 1회 오프라인 좌담회 참석 등 신제품 개발 지원 활동을 중점 수행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받는다. 홍보 홀릭은 제품 온라인 홍보, 제품 품질 평가, 한경희 공식 카페 부운영자 활동 등 제품 홍보 활동을 중점 수행하며 활동비로 매월 한경희 제품 1대씩을 증정 받는다.

지원 자격은 만 25~40세 주부면 가능하며, 마케팅 홀릭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자에 한해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cafe.naver.com/haancafe.cafe)에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자기소개 및 경력사항을 작성해 이메일(monitor@ihaan.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 심사로 선발하며 12월 30일 브랜드 카페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 회사 김명진 마케팅팀장은 “주부모니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으로 올 여름 ‘클리즈 워터살균기’와 같은 신제품을 출시해 성공하는 등 제품 개발과 매출 증대에 도움을 얻고 있다”며 “주부들의 입소문이 중요해 새롭게 제품 홍보 활동을 담당할 홍보 홀릭까지 모집하는 만큼 많은 신청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카페나 이메일(monitor@ihaan.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