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블로그 사이트 이글루스가 웹2.0 사이트 리뷰 서비스를 시작하며 리뷰어를 모집한다.

이글루스는 리뷰 블로깅 서비스 ‘렛츠(Let’s) 리뷰’를 통해 오는 30일부터 국내 대표적 웹2.0 사이트 7곳(올라데이(웹앨범서비스), 레드윙(블로그확장서비스), 윙버스(여행정보서비스), 위자드닷컴(개인화포털사이트), 푸른리더(RSS리더), 미투데이(마이크로블로그서비스), 링크프라이스(인터넷 링크 마케팅 서비스) 등)의 리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렛츠 리뷰는 이글루스 회원들이 새롭게 출시된 도서, 음반 등 다양한 상품을 무료 체험한 뒤 리뷰를 작성해 공유하는 서비스. 회원들이 인터넷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해당 서비스에 대한 평가와 아이디어를 제안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진영 이글루스 사업부장은 "사이트 리뷰는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들로부터 사이트에 대한 객관적인 모니터링을 받고, 새로운 아이디어 및 개선점을 전달받을 수 있다”며, “인터넷서비스는 일반 상품과 달리 리뷰를 통해 나온 의견을 바로 서비스 개선에 적용할 수 있어 더욱 긍정적 효과를 가져 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웹2.0 사이트 리뷰에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은 렛츠 리뷰 코너에 원하는 사이트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특히 리뷰어로 선정된 회원 중 가장 열심히 활동한 5명에게는 USB 시계,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자신이 선택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유진상 기자 jinsa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