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삼성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의 사전 체험존을 최대 규모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전국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동통신사 대리점 중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으로 특화된 3천여곳의 S존에서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를 전시한다.
 
S존에서는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의 주요 기능을 하나의 테이블에서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의 베젤리스 디자인,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최대 규모의 스마트폰 ‘갤럭시 S8’∙ ‘갤럭시 S8+’ 사전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삼성전자)

또한 삼성전자는 전국 40곳의 핫 플레이스에서 프리미엄 라운지 스타일로 차별화된 체험존도 운영한다. 서울 파미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등 접근성이 좋고,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백화점, 대형쇼핑몰, 멀티플렉스 등에 위치한 체험존에서도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꾸며진 개방형 라운지 스타일의 체험존에서 소비자들은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의 체험존은 5월까지 전국 80개 지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50여개의 전국 주요 은행 지점에서도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의 홍채인식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