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김동규 기자] LG전자는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색다른 점등광고 ‘G6 타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는 내달 1일부터 2개월간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LG트윈타워 건물 실내조명을 이용해 G6 제품명을 형상화해 노출한다.

LG전자는 한강 변에서 여러 방향에서 보이는 LG트윈타워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봄 나들이객에게 ‘LG G6’를 적극 알린다.

LG전자는 이전에도 LG트윈타워에서 전략 스마트폰 ‘G’, ‘G3’, ‘G5’, ‘V20’ 제품명과 올레드 TV의 영어 표기인 ‘OLED’를 이용해 점등광고를 실시한 바 있다.

김수영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FD 담당 상무는 “이색 점등광고로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고 차별적인 마케팅을 통해 G6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G6 트윈타워 점등광고 (사진=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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