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길주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삼성전자가 출시한 삼성 페이 쇼핑 내 온라인 전문 쇼핑몰들의 상품 연동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패션∙뷰티 전문 쇼핑몰들은 카페24가 구축한 상품 데이터베이스 연동 시스템을 통해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 내 소호스타일 특화 쇼핑 플랫폼인'피크닉'에 쉽고 편리하게 상품 노출이 가능하다.피크닉은 구매 빅데이터 바탕으로 한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쇼핑 환경 제공이 강점이다.

삼성 페이 이용자들은 삼성 페이 계정으로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하며, 소비 패턴에 따른 리워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 쇼핑 편의성까지 높인 점 또한 차별화된 특징이다.

 

카페24,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 연동 본격화하다.

 
카페24를 통해 구축된 패션∙뷰티 온라인 전문 쇼핑몰들은 누구나 서비스 연동이 가능하며, 타깃화 된 마케팅∙판매 채널 확장으로 매출 상승 효과가 예상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스타일 상품을, 고객사들에게는 판매 채널 확대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고 쉽고 편리하게 전문 쇼핑몰들의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