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는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기존에 쓰던 가습기나 공기청정기를 판매 매장에 가져오는 고객에게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회사는 또한 구입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바이오실버스톤(BSS)’을 1개씩 추가 제공한다.

한편, 회사 측은 때이른 한파와 신종플루에 대한 확산 우려 등으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위니아 에어워셔’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가습기는 날씨가 추워지고, 난방이 본격화되는 11월 후반부터 판매가 증가하는데 11월 초부터 기온이 급감하면서 예년보다 2~3주 앞서 구매가 이뤄지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신종플루 확산 영향으로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친환경 가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 증발식 공기청정 가습기’인 위니아 에어워셔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위니아만도는 분석했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건조하고 오염된 실내 공기를 흡입해 물을 필터로 공기를 정화하고 습도도 조절하는 ‘자연 증발식 공기청정 가습기’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