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대표 이성 www.dwe.co.kr)이 싱글족과 핵가족을 겨냥, 7㎏ 드럼세탁기(모델명:DWD-700WN) '클라쎄'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크기에서부터 15kg 드럼세탁기 대비 최대 60% 이상 줄어든 제품으로 특히 깊이는 절반에 가까운 최대 37cm (46%)가 가 줄었고, 큰 부피로 인해 차지하는 공간에 부담을 느끼는 싱글족을 위해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도록 했다.
세탁비용에 있어서도 에너지 소비량과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에너지 절감형 제품으로 1회 세탁 시 물 사용량의 경우 64L 를 절감하고 소비전력량은 409Kw 를 절약할 수 있어 대용량 제품 대비 각각 물사용량은 64%, 소비전력량은 60%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존 표준세탁 코스에 란제리, 울세탁 등 다양한 세탁 코스를 적용시켰으며, 예비세탁을 진행하는 애벌세탁코스, 대우일렉이 세계 최초로 적용시킨 운동화 세탁 코스를 채용했다.

이와함께, 세탁물을 넣어놓고 세탁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세탁 기능과 탈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적용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대우일렉은 이번에 7kg 세탁기와 함께 10kg 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7kg ~ 15kg 용량까지 다양한 세탁기 라인업으로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가격은 41만9000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