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대표 안규문 www.miele.co.kr)는  전기 및 스팀 오븐을 사용하는 고객의 제품 사용 이해도와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동영상 요리강의 웹 사이트인 ‘밀레 이지 쿠킹’(www.mielecook.co.kr)을 오픈 하며 이를 기념해 ‘쿠킹 콘테스트’를 13일 실시한다.

‘밀레 이지 쿠킹’ 웹사이트는 전기와 스팀오븐을 이용해 요리전문강사가 만드는 총 50가지 다양한 음식 요리강의 동영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요리강의 동영상은 제품에 따라 고기류, 해물류 등 요리재료 특성에 맞게 분류해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요리 재료, 방법, 노하우까지 문서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이 제품과 요리에 대한 이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전달 받을 수 있다. 밀레는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요리 레시피가 담긴 쿡북과 DVD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밀레는 ‘밀레 이지 쿠킹’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밀레 쿠킹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밀레 쿠킹 콘테스트’는 ‘연말 연시에 어울리는 요리 아이디어’(오븐을 이용한 요리)를 이달 30일까지 밀레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각 3팀을 선발해 오는 12월 밀레코리아 역삼동 본사에서 ‘밀레 쿠킹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콘테스트 입상자 1등 2명에게는 밀레 스팀오븐(모델명: DG1050ST), 2등 2명에게는 밀레 진공청소기(모델명: 4212R), 3등에게는 이딸라 냄비 2종 세트를 증정한다.

밀레코리아 윤일숙 마케팅 팀장은 “‘이지 쿠킹 웹사이트’ 오픈으로 그 동안 오븐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요리에 대한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븐뿐만 아니라 주부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가전제품에 초점을 맞춰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