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 이온수기 제조사인 바이온텍(대표 조규대 www.bion-tech.com)은 자사의 이온수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주부 체험단 ‘스마트슈머(Smartsumer)’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이온텍 스마트슈머는 2010년 1월 11일부터 2월 11일까지 총 4주 동안 바이온텍 이온수기를 무료로 체험하고, 이를 토대로 바이온텍 이온수기 및 바이온텍 관련 아이디어 제안 활동을 하게 된다. 바이온텍은 스마트슈머 체험단 활동 성적에 따라 체험 이온수기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거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트슈머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고객들은 11월 16일부터 12월 27일 까지 바이온텍 홈페이지(www.bion-tech.com)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체험단으로 활동할 인원 30명은 12월 29일 바이온텍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바이온텍 조규대 대표는 “평소 가족 건강에 관심이 많거나 이온수기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온수기 체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스마트슈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체험단 활동을 통해 바이온텍 이온수기 및 바이온텍에 대한 생생하고 참신한 제안을 얻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이온텍은 국내 이온수기 전문 업체로 25년 동안 알칼리 이온수기를 생산, 판매하며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온수기 본고장인 일본을 비롯, 미국, 유럽 등 30여 개국의 해외시장에서도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