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이동성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Z 시리즈의 신모델 4종(VGN-Z58LG/X, VGN-Z56LG/X,/R, VGN-Z55LG/B)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 Z 시리즈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가벼워진 무게, 강화된 내구성으로 성능과 이동성 모두 갖춘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세련된 컬러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품격을 높였으며, 지난 달 새로 출시한 윈도7을 탑재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이오 Z 시리즈 신모델(VGN-Z58LG/X)은 차세대 저장장치로 각광받는 SSD(Solid State Disk)를 탑재해 빠른 엑세스와 저전력 소모, 1.41Kg의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내구성 강화를 실현했다.

바이오 Z 시리즈는 가볍고 단단한 탄소 소재를 채택하여 이동성을 강화했으며, 튼튼하고 슬림한 강점을 제공한다. 또한 재부팅 없이 스태미나 모드와 스피드 모드로 조절이 가능한 그래픽 기술, ‘다이나믹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Dynamic Hybrid Graphic System)’으로 상황에 따라 배터리 사용을 조정하는 등 실용성을 높였다. 그 외 배터리 사용을 늘리기 위한 CPU팬 자동조절, 컬러모드의 전환, 광디스크 드라이브 전원관리등의 기능이 함께 적용됐다.

바이오Z 시리즈는 최신 인텔 센트리노® 2 프로세서와 6GB의 DDR3 메모리를 기본 탑재했으며, 고해상도 16:9 화면비의 13.1형 LED 백라이트 LCD는 100% 색재현력의 프리미엄 AV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알루미늄 시트 한 장으로 강력해진 키보드 패널은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색상도 비즈니스 임원들의 중후함에 어울리는 카본 블랙, 프리미엄 와인, 블랙의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SSD를 탑재한 바이오 Z 시리즈(VGN-Z58LG/X)의 가격은 359만9000원이며, 카본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모델에 한해, 소니스타일 매장에서만 단독 판매하며, 카본 블랙과 프리미엄 와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바이오 Z 표준형(VGN-Z56LG/X,/R) 모델과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는 보급형(VGN-Z55LG/B) 모델의 가격은 각각 289만9000원, 259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