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2017년 새해 창간 10주년을 맞습니다.
아이티투데이는 그동안 스마트폰을 중심으로한 모바일과 방송통신, 컴퓨팅, 인터넷, 콘텐츠 등 정보통신(ICT) 전문매체로 자리매김해왔습니다.

이제는 인공지능(AI), 로봇기술, 생명과학 등이 주도하는 차세대 산업혁명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아이티투데이는 이에따라 지난 10년간 다져온 문패를 청산하는 과감한 결단을 내렸습니다. 새로운 이미지로 독자 여러분께 다가서기 위해 제호를  로 바꾸었습니다. Korea IT & Industry News를 의미하는 IT산업 전문지입니다.
 
앞으로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배터리를 비롯한 소재/부품과 인공지능(AI),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VR/AR), 로봇, 드론, 사물인터넷(IoT), 스마트카 등의 뉴테크로 영역을 넓혀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IT산업 미디어로 거듭나겠습니다.

지구촌은 지금 컴퓨터를 통한 자동화(3차 산업혁명)에 이어 모든 사물이 지능화되는 4차 산업혁명에 직면해 있습니다. 전통 제조업체의 상징인 GE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변신하고, 소프트웨어 회사인 구글과 애플이 자동차를 만들겠다고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함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