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대표 김대선 www.yahoo.co.kr)는 야후! 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아래 현 빨간색 로고를 보라색(공식명: 야후! 퍼플)으로 교체한다고 4일 밝혔다. 
 
야후!는 하나의 글로벌 플랫폼(One Yahoo!)으로 전 세계의 사용자들에게 단일화된 브랜드 메시지와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CI 개편을 단행했다고 덧붙였다.
 
야후! 코리아는 ‘야후! 퍼플’ 로고 교체를 시작으로 글로벌 플랫폼 기반의 보다 ‘크리에이티브(Creative)’하고, ‘재미(Fun)’있고, ‘사용자와 가장 관련 있는(Relevan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서비스 개편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야후! 코리아는 새 단장을 기념하기 위해,  야후! 의 서비스들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일부터 12월 3일까지 ‘야후! 퍼플 이벤트’(kr.news.yahoo.com/event/purpleyahoo/index.html)를 진행한다.
 
‘실시간 인기 뉴스 보기’, ‘최고의 독점 인터뷰 뽑기’, ‘블로그에서 퍼플 이벤트 홍보하기’ 등 3가지 퍼플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1박 숙박권(3명), 삼성넷북N10(3명), 아이팟터치 8G(5명),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