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유선 및 무선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통합 사이트인 ‘T-투게더(T-together)’를 29일 공식 오픈한다.
 
SK텔레콤은 ‘T투게더’ 를 통해 시즌별, 주제별로 특화된 고객 자원봉사 프로그램 및 참여 방법 소개, ‘착한 상품’ 판매를 통해 비영리 단체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T투게더’ 오픈과 함께 처음으로 시작되는 고객 자원봉사 프로그램은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담그기’로, SK텔레콤은 연말까지 서울·경기·대구·부산·광주·강원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총 850명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해 총 2000여명의 소외계층에게 김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T투게더’에서 처음 선보이는 ‘착한 상품’은 매월 비영리단체의 자체 제작 상품이나 공정무역(Fair Trade) 상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해당 NGO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것으로, SK텔레콤은 11월 이달의 ‘착한 상품’인 유니세프의 ‘에코백’ 판매를 통해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사이트 내에 고객들이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들이나 봉사 활동 후기를 직접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사이트 방문 또는 활동 참여시마다 적립되는 포인트를 통해 영화예매권, 베이커리 상품권, 폰스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참여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T투게더’ 오픈 기념으로 29일부터 연말까지 퀴즈참여, 기부금 후원, 블로그 홍보 및 서포터즈 참여시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T투게더, 해피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