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한국 지사장)는 14일 사용자컨퍼런스 ‘솔리드웍스월드 2007’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갖고, 제품 소개 및 다양한 고객 사례를 발표했다.

’비전있는 디자인(Design with Vision)’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행사 당일을 혁신의 날로 정하고 설계 도구로써의 CAD가 아닌 설계와 디자인 자체에 주력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설계에 바로 반영 할 수 있도록 하는 솔리드웍스와 함께 설계 프로세스의 혁신 방안을 모색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솔리드웍스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18일 창원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웹스씨스템과, 대구 세인트웨스튼 호텔에서 스마트정보시스템과, 19일 부산 중소기업 종합지원센터에서 솔리드웍스 월드 2007 유저컨퍼런스가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솔리드웍스코리아 이영권 지사장은 “이번 행사에서는 솔리드웍스 제품을 활용해 디자인 혁신을 이룬 원신스카이텍를 비롯한 많은 고객사의 사례 발표가 있을 것”이라며 “솔리드웍스월드 2007에서 사용자들이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많은 정보를 취득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